해양 영토 분쟁에 대한 중국의 접근 방식은 무엇입니까?

해양 영토 분쟁에 대한

해양 영토 분쟁에 대한 중국의 접근 방식은 국제법의 해석과 적용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이 나라는 군도 국가(주로 섬으로 구성된 국가)로서 자국 내 해역 내에서 군사 활동을 규제할 권리를 포함하여 다른 국가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특별한 권리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남중국해의 90%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하는 과정에서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를 포함한 주변국과 반복적인 긴장을 초래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주장에 대한 중국의 잘못된 법적 근거를 훼손하려면 군사적 행동과 가혹한 진술 이상의 것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해양법 협약의 보다 완전한 적용과 미국의 국제법에 대한 보다 정교한 접근을 요구할 것입니다.

중국 유도 미사일 구축함이 분쟁 중인 대만 해협에서 USS 정훈과 캐나다 호위함 HMCS 몬트리올에 접근하여 미국 함선의 뱃머리 150야드 이내로 접근하고 있습니다. 이 사건은 이 지역의 수역에 대한 중국의 주장과 이 지역의 군사화 증가에 대한 긴장 고조를 강조합니다.

중국배대지

중국 인민해방군이 영유권 분쟁 중인 파라셀 제도의 우디 섬에 지대공 미사일을 배치하고 있다. 이 움직임은 남중국해의 군사화 신호라는 이 지역의 일부 분석가들 사이에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미사일이 영토에 대한 주권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하는 베이징의 단호한 대응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해양 영토 분쟁에 대한 중국의 접근 방식은 무엇입니까?

미국과 그 동맹국들은 중국의 미사일 설치에 항의하고 있으며, 4월에 한 펜타곤 관리는 중국 해군 사령관이 난사군도의 분쟁 암초에서 필리핀 순찰선을 공격하도록 명령했다고 비난했습니다. 한 달 후, 필리핀 해군 항공기가 해당 지역을 비행하는 중국 드론을 실수로 격추하면서 긴장이 더욱 고조되었습니다.

선박 수 기준으로 세계 최대의 해군인 중국은 함대를 계속 확장하고 있습니다. 6월에는 국내에서 설계 및 건조된 최초의 항공모함을 진수했으며, 결국 몇 척의 새로운 구축함을 포함하는 함대에 합류할 것입니다. 이 나라는 또한 광범위한 잠수함 함대를 건설하기 시작했으며 이미 운용 중인 8척에 추가되었습니다.

올해가 끝나갈 무렵 일본의 아베 신조(Abe Shinzo) 총리가 재선에 성공하고 남중국해가 “베이징호(Lake Beijing)”가 될 것이라는 사설 경고를 발표합니다. 한편, 12월 오바마 대통령은 예정에 없던 하노이를 방문하여 아시아의 해양 공유지에 대한 자유로운 접근에 대한 약속을 강조했습니다.

그의 방문은 냉전 이후 최악의 상황에 처한 양국 관계가 경색되고 군부 회담이 중단되고 외교 관계가 사상 최저 수준에 도달한 가운데 이루어집니다. 이번 방문은 중국이 남중국해 영유권 주장이 법적 근거가 없다고 판단한 국제재판소의 판결을 받아들이지 않은 데 대해 미국이 질책한 것을 반영한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이 지역에서 미국 동맹에 대한 재약속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미국과 동맹국 모두가 중국의 추가 도발에 강하게 맞서는 것이 이러한 노력의 성공에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Author: admi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